캄비의 스포츠북 축제가 4년째인 6월에 다시 열립니다.

캄비의 스포츠북 축제가 4년째인 6월에 다시 열립니다.

캄비의 스포츠북 축제가 4년째인 6월에 다시 열립니다.

Blog Article

캄비의 스포츠북 페스티벌은 6월에 다시 시작되며, 이제 캄비 그룹 전반의 연사와 업계 전반에 걸친 인사이트가 포함된 이틀간의 콘텐츠 시리즈가 등록됩니다.

스포츠 베팅 운영자 뉴스 | 6월 4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UX 최적화 및 AI 활용부터 UEFA 유로 2024와 코파 아메리카가 모두 참가하는 축구의 여름을 극대화하는 온라인 세션으로 구성됩니다.

캄비 스포츠북의 전무이사 에릭 뢰그드버그는 '모든 곳에서 예외적으로: 진화하는 시장의 점점 더 높은 기준을 충족하는 것'이라는 제목의 세션으로 페스티벌을 개막하며, 운영자가 변화하는 소비자 습관과 세분화되는 시장을 탐색하기 위해 스포츠북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캄비의 법률 및 규제 준수 책임자인 빅토리아 페르난데스도 파트너 성공 관리자 사브리나 안드라데와 함께 브라질에 대한 포르투갈어 세션과 곧 규제 대상이 될 시장에서 현지 사업자들이 경쟁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캄비 그룹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 수석 부사장인 제라드 스타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캄비의 스포츠북 페스티벌에 다시 한 번 업계를 환영하게 되어 기쁘고, 이 행사가 알려지게 된 스포츠북 인사이트와 지식을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언제나처럼 이 의제는 캄비 그룹 전반의 전문가들이 주최하는 다양한 세션을 통해 오늘날 스포츠 베팅 업계에 종사하거나 관련 업계에 종사하는 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토토사이트

 

Report this page